[스페셜경제=원혜미 기자]대신증권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대신증권은 28일 금융소비자인 고객과 함께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더 나은 금융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0 고객패널’을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금융서비스의 문제점을 바라보고 개선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 금융거래를 하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금융제도 개선 등에 대해 의견을 모아 상품기획 및 개발 단계에서 상품판매, 사후관리, 제반 금융서비스까지 전 영역에 걸쳐 반영할 계획이다.

 

대신증권은 ‘2020 고객패널’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층으로 나눠 운영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활동과 정기(수시) 모임에 참여해 대신증권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대해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30명 내외며 모집 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금융상품 및 금융서비스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대신증권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2020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dspanel@daishin.com)로 접수하면 된다.

임유신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패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대신증권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대신증권)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