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테솔(TIMES TESOL)이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예비 공부방 창업자를 위한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공개 설명회는 온라인 학습 콘텐츠 포탈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영어 콘텐츠 전문업체인 SM English와의 제휴로 진행되며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을 비롯하여 코칭 시스템과 효과적인 공부방 운영방법, 학생 모집 노하우 그리고 다독의 필요성과 영어도서관 운영 노하우 등 예비 공부방 창업자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이 다뤄질 계획이다.

타임스테솔(TIMES TESOL) 관계자는 “최근 공부방 창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이를 제대로 준비하지 않은 채 무작정 시작했다가 낭패를 보는 일이 많다.”며 “타임스테솔에서 예비 공부방 창업자들에게 보다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위한 팁을 제공하기 위해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비 공부방 창업자를 위한 사항들뿐만 아니라 기존 공부방 창업자들을 위한 운영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타임스테솔(TIMES TESOL)은 15년동안 15,000여명의 테솔 졸업생을 배출한 테솔 전문 교육기관으로 미국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와 업무협약을 통해 정통 미국대학 테솔을 국내에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취득 가능한 신뢰도 높은 테솔 전문 교육원이다.

미국 명문 대학의 정통성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원어민 교수가 소수정예 수업으로 영어로 강의하며,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의 테솔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비용 없이 방과후영어지도사 자격증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어서 금상첨화이다.

타임스테솔(TIMES TESOL)은 8주 단기간 동안 실무중심의 소수정예 강의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활동과 마이크로티칭, 즉 수업시연을 통해 전문적인 영어 교수법 및 실제적인 영어 수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전문 강사진에 의해 1:1 피드백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특히 Lesson Plan 작성 및 마이크로티칭 수업이 3회 포함되어 있어 티칭 경험이 없는 예비영어강사도 영어학원 등 모든 영어교사 면접과 시연수업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부방 창업 시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테솔(TIMES TESOL)의 공부방 창업 및 운영 공개 설명회는 타임스테솔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