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 ONE TV는 2015년 3월 개국한 이후 구매 고객 수가 매년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송출 가구 수는 3천 30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판매 상품 2천 900여개 중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편성해 국내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31일까지 롯데 ONE TV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우리 가족 홈 케어 3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는 10명을 추첨해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에는 카드 청구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원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 ONE TV는 VOD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음성 주문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사시오’,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수요 신상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용환 롯데홈쇼핑 ONE TV부문장은 “롯데 ONE TV가 지난 5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어려운 시국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파이팅 투게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는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