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순휘 교수(인천소상공자영업자연합회 회장, 시인)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사)인천소상공자영업자연합회(장순휘 회장)은 오는 24일 14시에 미추홀구 대회의실에서 청소년의 인성교육지도를 위한 명사초빙특강을 주최한다. 


사회적으로 청소년들의 일탈행위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현실에서 청소년을 위한 인성교육 명사특강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특강은 (사)인천소상공자영업자연합회의 <청소년 ‘ABCDE Self-Change운동’ 명사초빙강연사업>으로 개최한다. 초빙강사는 장순휘 회장으로서 지난 10여 년간 ‘리더십론’을 강의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이 개발한 리더십 모델 ‘사다리플러스(ladder+)’이론을 기초로 ‘청소년 ABCDE Self-change운동’을 통해 자신감을 강조한다.

강연의 주제는 ‘자기 변화와 자기 도전으로 미래를 꿈꾸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청소년들의 생각과 행동의 문제점을 설명하고, 자기 변화와 자기 도전의 해법을 ‘ABCDE’로 제시해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강의한다.

장 회장은 현재 한영대 교수이며, 시인, 수필가, 문학평론가로 활동하는 문학가이다. 또한 국방문화예술협회 회장 및 인천창영초등학교 총동문회장을 맡아 인천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키워드

#장순휘 #인천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