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 두끼를 이젠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두끼는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GS홈쇼핑에서 특별 구성한 HMR 원팩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두끼는 1인 가구, 맞벌이 가정 등의 증가로 각종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이 대세로 떠오름에 따라 HMR 제품을 출시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두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두 가지는 인기 소스 5종을 모은 패키지, 떡과 소스를 함께 넣어 떡볶이와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완제품 패키지다.

인기소스 5종은 △두끼 △동대문 △짜장 △궁중 △떡모 소스로 구성돼 있다. 완제품 패키지에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슬로건에 맞게 떡, 소스 어묵 그리고 볶음밥까지 한 팩에 모두 담겨있다.
 

이처럼 두끼가 새롭게 출시한 가정간편식 제품은 현재 전 지역 두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GS SHOP에서 판매 중이며, 특히 GS홈쇼핑 TV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더한다. 떡, 소스, 어묵 그리고 볶음밥까지 담긴 ‘원팩 패키지’ 9개를 묶은 구성은 오는 12월 3일 화요일 오후 5시 47분 방송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9개가 묶인 알찬 HRM 원팩패키지 구성은 오직 GS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라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두끼의 HMR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