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4~13일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
홈플러스, 태블릿PC 특가 판매..먹거리 할인도
하이마트, PC기기 행사상품 최대 65% 할인 판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제공=롯데하이마트)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수험표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상품 할인 등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전점에서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증정권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상품군(여성·남성·스포츠·레저·잡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수험표 지참 고객 대상으로 이지캐주얼 및 스포츠 상품군 등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전점 NBA 매장에서는 6일까지 새내기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점 라이프워크 매장에서는 이날부터 선착순 구매 사은품 행사를 진행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스트랩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힙색을 증정한다. 또한 인천터미널점, 평촌점, 수원점, 중동점, 구리점, 안산점 등 6개 점포의 나이키 매장에서는 6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잠실점에서는 왓코, 앤듀, 퀵실버록시 등 브랜드 20%, 라코스테스포츠, 지프, 엘르수영복 등 브랜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남점에서는 4일부터 10일까지 반스에서 10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대형 이월 상품 행사를 선보인다. 4일부터 8일까지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대표 브랜드는 언더아머, 컨버스, 리바이스, 블랙야크, 코오롱 스포츠 등으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도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 먹거리, IT 제품 등 저렴하게 선보인다. 우선 이날 단 하루, ‘농협안심한우 등심·안심·채끝’을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정관장 홍삼점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8000원 할인된 4만4000원에 판다.

16일까지 다양한 IT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는 삼성·LG 태블릿 PC, 노트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아이뮤즈 뮤패드 L10 LTE’ 태블릿PC는 26만9000원 특가에 내놓고, 1만원 상품권과 3만9000원상당의 도킹키보드도 제공한다.

‘게이밍모니터’는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플러스’노트북(64GB)도 29만9000원에 판매하고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는 PC 기기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아서스 등이다. 14일까지는 ‘수능 끝 혜택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PC·스마트폰 등 IT 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18일부터 말일까지는 ‘미리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PC 액세서리를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 단독 모델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면 MS 여행용 USB 허브, 노트북 파우치, MS 정품 마우스를 증정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MS 정품 오피스와 MS 여행용 USB 허브가 제공된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