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인턴기자] 쿠팡은 LG전자의 신제품 ‘LG 벨벳’ 사전예약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7일 이병희 쿠팡 부사장은 "LG 벨벳은 출시 전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쿠팡의 사전예약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을 국내에서 그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팡은 이번 사전 예약 기간동안 참여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이 이날 보도한 바에 따르면 사전예약 고객들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DJI 오즈모 모바일3 콤보’ 중 한 가지를 특전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되는 보상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휴대폰에 대해 제휴된 보상업체를 통해 시중보다 높은 단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결제 시 삼성, 국민, 농협, 현대 카드사를 이용하면 20만원 즉시 할인된 가격인 69만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결제한 상품은 LG벨벳 공식 출시일인 5월 15일 이후부터 수령이 가능하다. 특히 ‘쿠팡로켓와우’ 회원은 공식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쿠팡이 이번에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신제품 ‘LG 벨벳’은 후면 글라스의 좌우가 완만하게 휜 ‘벨벳 터치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 렌즈 3개와 플래시의 '물방울카메라'가 특징이다. 또한 퀄컴의 5G 칩셋 '스냅드래곤 765 5G'에 128GB 내장메모리, 8GB 램을 탑재해 기능면에서 업그레이드 출시된다.

 

(사진제공=쿠팡)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