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겨울 안전운전을 위해 자사 차량 보유 고객 대상, 소모품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피 윈터 이벤트는 눈길이나 빙판길 등 도로 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에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독려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정비 고객에게 배터리 15%. 타이어 10% 할인을 제공하며 내년 1월 11일까지 배터리 할인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유상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며 정비를 받고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삼성 갤럭시폴드(1명), 전동킥보드(4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두코 르노전용 블랙박스(10명),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3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 당첨자는 내년 1월 7일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철 사고 예방을 위한 차량 사전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품을 정비하고 올 겨울 안전한 운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