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촘촘하고 포근한 ‘프리미엄 바이오워싱 침구세트’ 론칭

김소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7 10:47:15

 

[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앳센셜’이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음달 1일 밤 9시45분 CJ 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CJ ENM에 따르면, 이 제품은 100% 순면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이 적용된 침구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순면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셀룰로오스를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촘촘한 조직감의 60수 고밀도로 제작돼 피부에도 부담이 없다.

TV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론칭방송도 진행한다.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세트’와 ‘60수 스프레드 세트’ 2가지 구성이다.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방송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와플 스프레드 세트’를 단독 증정한다.

안선영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MD는 “60수 고밀도 침구세트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호텔 침구와 같은 자연스러운 색감과 텍스처를 자랑한다”며 “앳센셜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공간에 대한 고객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 ENM)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소현 기자
김소현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경제부 금융팀 소속 김소현 기자입니다. 진실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