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나도, 좋아요♥’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김다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2-04 10:46:06

[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콘셉트는 말 보다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좋아요♥’로 정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진지한 고백보다는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는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밸런타인데이와 찰떡 컬러인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축하하며 즐기기 좋은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해 이색적인 제품도 출시한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초콜릿 풍미가 한 층 깊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워 진한 단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
김다정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산업부 김다정 기자입니다. 제약/의료/보건/병원/식품/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