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DB손해보험이 국내 댄스 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가 돋보이는 본 영상은 온라인에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DB손해보험은 지난 6월 가입자수 기준으로 262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 상품이며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댄스 그룹으로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내고자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 영상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참좋은 운전자보험의 ‘참좋은’ 느낌을 파워풀한 댄스와 음악으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DB손해보험과 ‘1MILLION’의 참좋은 만남을 기념해 영상 시청 후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고 내달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