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요기요, 할인 제휴 프로모션…최대 6천원 할인

최문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3-30 10:06:57

 

[스페셜경제=최문정 인턴기자]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최대 6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본코리아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빽다방, 한신포차, 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새마을식당 등 요기요에 입점해 있는 더본코리아의 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역대 최다 브랜드가 참여하며 코로나19로 매출에 타격을 받은 가맹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을 받기 위해선 요기요 앱 내에 ‘더본코리아 Week’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브랜드의 3천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으면 된다.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3천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각 브랜드별로 1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가능한 최소 금액 및 배달 가능매장 정보는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고자 본사에서 지원하는 배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힘든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본코리아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빽다방, 한신포차, 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새마을식당 등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배달 가능 매장과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더본코리아]

 

스페셜경제 / 최문정 인턴기자 muun09@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문정 기자
최문정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스페셜경제 기자 최문정입니다. 항상 객관적인 보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