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우리회사 송년회식 모습인데 어때?” “동창회 이번 임원단이 행사장소 제대로 잡았네” 연말연시 행사 후 참석자의 이런 자랑 섞인 SNS 포스팅이나 준비팀에 대한 격려와 칭찬을 기대한다면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주목하면 좋을 듯 하다.


서울 3대 야경으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한강유람선을 운영하고 있는 ‘이랜드크루즈’에서 갖는 단체행사는 지금까지의 뻔한 장소, 식상한 분위기의 모임에서 과감히 벗어나 ‘유람선’ 자체가 주는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색다른 분위기가 커다란 강점이다.
 

이에 더해 일단 출항하면 중간에 빠져 나갈 수 없다는 점과 2시간 가량 운항이 마치면 모두 하선해야 하므로 행사시간이 늘어질 수 없다는 환경적 이점을 갖고 있기도 하다.

이랜드크루즈는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예약하는 ‘60명 이상의 단체’에게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200만원)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80만원 상당의 빔 프로젝트와 노래방 기기 무료 대여 및 참석자 전원에게 웰컴 드링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0년 경력 쉐프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뷔페메뉴들과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 조명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국내외 단체 VIP연회행사 진행 노하우를 갖고 있는 스탭들과 선착장 인근에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최경민 대표이사는 “매년 비슷한 형태의 행사에 식상 하다면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한강의 풍경과 함께하는 이랜드크루즈에서의 연말, 신년행사는 모임을 더 특별하게 해줄 것”이라며 “특정기간 모임이 집중되고 뷔페 크루즈 운항편수에 제한이 있는 만큼 원하는 날짜에 행사를 예약하려면 하루라도 빨리 연락을 하시는 게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이래든>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