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치어스 클럽 포스터(제공=CGV)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CGV가 중·장년 영화 마니아들의 즐거운 문화생활을 응원하는 ‘CGV 치어스 클럽’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CGV 치어스 클럽은 50세 이상의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기존의 ‘CGV 노블레스 클럽’보다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컬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CGV 치어스 클럽에 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웰컴 쿠폰팩’을 제공한다. 주중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과 8천원 관람 쿠폰(2매)을 비롯해 주중 13시 이전 영화 2천원 할인 쿠폰(2매), CGV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쿠폰(2매), 팝콘 50% 할인 쿠폰(1매), 커피 또는 아이스티 50% 할인 쿠폰(1매) 등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시사회와 오페라, 콘서트 생중계 관람 등 CG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컬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CGV는 CGV 치어스 클럽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 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 일반 2D 영화 관람권(50명), 팝콘(L) 및 탄산음료(L) 무료 쿠폰(100명), CJ ONE 포인트 1천점(300명)을 제공한다.

기존 CGV 노블레스 클럽 회원은 신규 가입 절차 없이 CGV 치어스 클럽으로 자동 전환되며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GV 치어스 클럽’가입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실제 CGV 관객 분석에 따르면 전체 중 50세 이상 관객이 차치하는 비중은 매년 크게 늘어나는 추세”라며 “50세 이상의 중·장년층이 다양한 문화생활의 즐거움을 극장에서 느끼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