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위 베어 베어스 담은 '에어머니 체크카드' 출시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10-13 08:40:47
▲NH농협카드가 'Air Money(에어머니)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한정판 캐릭터 카드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NH농협카드가 'Air Money(에어머니)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한정판 캐릭터 카드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Air Money 체크카드는 BC카드와 함께 지난 5월 출시한 ‘Air Money카드’의 체크카드 버전이다. BC카드 페이북(paybooc)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항공권을 적립된 Air Money로 할인받을 수 있는 항공 특화 카드다. Air Money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0.2%를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이 없이 Air Money로 적립해준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3개월 연속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0.2% Air Money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Air Money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이용 시 SMS 바로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의 캐릭터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가 적용된 캐릭터 카드를 10만장 한정 출시한다. 선착순으로 공급되는 ‘위 베어 베어스’한정판은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Air Money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항공권을 자유롭게 할인받을 수 있는 고객 지향적 상품이다”며 “Air Money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0년이기 때문에 미리 포인트를 적립해두면 추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NH농협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이정화 / 금융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금융부 이정화 기자입니다. 명료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