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인턴기자]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이 만 4일 만에 사전 예약 신청자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지난 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4일 오전 9시 기준 56만 여 명의 신청자를 모집했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192개국, 4억 명이 즐기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IP 기반의 대화형 개임 전게에 퍼즐 게임을 더한 장르 결합형 캐주얼 게임으로 원작의 콘셉트 및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구현한 대중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해외 유명 IP를 더한 이번 작품은 기존의 애니팡 팬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많은 게임 팬들이 즐길 사전 예약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유료 재화를 선물하며 SNS 참여 이벤트를 펼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내달 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제공=선데이토즈>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