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이오페, ‘더 패키지’ 이연희 가을 메이크업으로 화제

기사승인 2017.10.12  18:25:51

공유
default_news_ad1
ad30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의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발랄하면서도 털털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이연희는 깨끗한 피부와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의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있도록 하게 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어떤 각도에서도 피부를 빛나게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실제 투명한 피부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 것을 좋아하는 이연희가 선호하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또한 그녀의 깨끗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듀얼 립 블렌더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함께 촉촉한 립을 연출해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했다.

이연희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은 “이연희를 위해 최대한 본연의 피부 빛을 살려 가볍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며, “가을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게 매치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연희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는 핵심 성분 에어 프리즘 워터를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주는 4세대 윤기 에어쿠션으로 3D입체 형상 벌집 스펀지의 최적화 디자인으로 촉촉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윤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듀얼 립 블렌더는 손쉽고 간편한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하게 물든 듯한 자연스러운 동안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동시에 촉촉하게 입술케어를 해주며 발림성이 우수한 글로시 립스틱이다.

한편, 아이오페의 듀얼 립 블렌더 3호는 틴트와 립스틱을 한 번에 바를 수 있어 손쉽고 간편한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한 동안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지난 드라마에서 이연희가 직접 발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제공=아이오페]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HOT연예

많이 본 기사

ad32

정치&경제

ad2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