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배우 연우진이 거친 남성미를 드러내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5회에서 본격적인 등장을 앞두고 있는 연우진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연우진은 뜨거운 사랑과 차디찬 권력이라는 두 개의 폭풍을 이끄는 ‘이역’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화려한 엔딩을 장식하는가 하면, 5년 전 풋풋하던 소년의 모습과는 달리, 다소 거칠고 강인한 면모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연우진은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애 말고 결혼’ 등 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활약하며,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반면 ‘7일의 왕비’에서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 가슴 절절한 멜로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무사 복장을 한 채 도성 곳곳을 거닐고 있다. 여기에 텁수룩하게 자라난 수염, 사연이 있는 듯한 눈빛, 복잡 미묘한 표정 등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또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이역이 멀쩡한 모습으로 살아 돌아올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도 함께 자아내고 있다.

한편 ‘7일의 왕비’는 14일 2시간 연속 방영된다. 1회부터 4회까지의 내용을 60분에 압축한 ‘7일의 왕비 스페셜: 1-4회 따라잡기’가 오후 8시 55분, 곧바로 오후 10시부터 ‘7일의 왕비’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