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JTBC '팬텀싱어' 출신 '듀에토'(백인태, 유슬기 DUETTO)'가 데뷔곡 '그리움 끝에'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듀에토(DUETTO)의 데뷔곡 '그리움 끝에'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듀에토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그랜드피아노 앞에 선 백인태, 유슬기가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그리움 끝에'는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MC THE MAX, 포맨, 바이브 등의 프로듀서 최성일, 정기고X소유의 ‘썸’ 등을 작사한 민연재가 의기투합했다. 성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포커스로 맞추며 완성된 곡이다.

백인태의 부드러움과 유슬기의 강함이 어우러진 웅장한 매력으로 크로스오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담았다. 웅장한 뮤지컬 넘버를 연상케 하는 느낌으로 가사에는 연인에 대한 간절한 그리움을 바다를 항해하는 것에 비유했다.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십년지기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듀에토의 멤버 백인태와 유슬기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출연해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 팝페라 그룹인 일 볼로(IL VOLO)의 ‘그란데 아모레’로 음원 사이트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듀에토(백인태, 유슬기)는 첫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를 오는 17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당일 오후 7시 30분 음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