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유민주 기자]하나금융투자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여의도 본사(여의도역 2번 출구) 3층 한마음홀에서 '4차산업 1등주, 미래에 투자하라!'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투자설명회 개최할 예정이다.


17일 하나금융투자는 이와 같이 밝히며 "이번 설명회에서 하나금융투자는 전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핵심 테마를 소개하고 구체적인 전망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자율주행차 등 미래의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들에 대해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금융'이라는 주제로 카이스트의 이민화 교수가 강연을 펼치고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4차 산업혁명, 미래에 투자하라!'로 변화의 물결을 전망한다.

아울러 리서치센터의 황승택 팀장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공지능의 도래', 이정기 팀장이 '스몰캡 4차산업'을 안내하며 섹터별 애널리스트들이 핵심 테마가 되는 반도체, 자율주행차, 5G 통신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삶의 방식과 일자리가 송두리째 뒤바뀌는 4차 산업혁명은 이미 눈앞에 다가와 있다"며 "글로벌 퍼스트무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선점하기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4차 산업1등주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