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Part.3 엄정화의 ‘나는 누구?’ 음원 서비스가 18일 개시된다.

‘나는 누구?’는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디바이자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스타가수 유지나 역으로 열연 중인 엄정화가 가창자로 참여한 곡.

특히 ‘배반의 장미’, ‘포이즌’, ‘페스티벌’ 등 엄정화의 메가 히트곡을 수차례 탄생시킨 스타작곡가 주영훈이 작곡가로 참여해 두 콤비의 또 한 번의 랑데부 활약이 기대되는 곡이다.

힙합 리듬에 피아노 선율, 그 위로 흐르는 현악 연주가 어우러진 새로운 장르의 발라드로,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나는 무엇을 위해 어디로 가고 있는가에 대한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엄정화의 서정적인 목소리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윤종신 사단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내 힙합레이블 'ALL I KNOW MUSIC(올 아이 노우 뮤직, AIKM)' 소속 래퍼 덕배의 피처링이 어우러져 신선함을 더했다.

‘나는 누구?’는 18일 오후 8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비스가 시작되며, ‘당신은 너무합니다’ 본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낸 드라마.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