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유민주 기자]한화생명이 고객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한화생명은 8일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킷리스트 토크 콘서트「Bucket on Live(버킷 온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Bucket on Live」는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개개인이 가진 다양한 버킷리스트를 응원하고자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다.


가수 박정현, 장미여관, 정승환이 출연해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MC로는 가수 이상민이 방청 온 관객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즉석토크를 진행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감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방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LifePlus 페이스북과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로 「Bucket on Live」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어 한화생명은 “추첨을 통해 총 80명(1인 2석 제공)을 초대하며, 공연 참석 시 현장에서 버킷리스트 Kit(노트, 엽서 등)도 기념품으로 전원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연일시는 3월 5일(일) 오후 5시다.


한편, 한화생명은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2015년 8월 오픈했다.


이는 새롭고 화려한 것부터 일상의 소소한 것까지 다양한 버킷리스트에 대한 소개와 정보를 다루며 현재까지 21만팬 이상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확보해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