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팔방미인' 예정화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합류했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예정화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히며 최근 신예 김유지 영입에 이어 예정화의 영입 소식까지 알렸다.

이어 "당사는 방송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사랑받아온 예정화가 더욱 넓은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이자 조력자가 돼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 예정화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예정화는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CF모델과 MC, 배우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데 이어 영화와 드라마 업계 등에서도 다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에는 방송과 광고를 넘나들며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산, 남성팬뿐 아니라 여성팬들의 워너비로도 급부상 중이다.

예정화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돼 설레고 기쁘다"며, "앞으로 예능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마동석과 이상엽, 이영아, 김영광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