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선봬…내달 14일까지 시승 등 진행
폭, 전기차 ID.4 시승 실시…21일까지 전국 29곳 전시장에서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사진=GM]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사진=GM]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독일 폭스바겐이 한국에서 각자의 자리를 찾기 위해 주력한다. 폭스바겐의 경우 업계 4위지만, 최근에는 스웨덴 볼보에 4위 자리를 내줬다. GM 역시 업계 3위지만, 2018년부턴 지난달까지 내수에서는 KG모빌리티에 밀려 4위다.

이를 고려해 GM 한국사업장이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14일까지 한국사업장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과 신형 트랙스 시승 고객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달 신형 트랙스 구매는 고객은 이율 6.5%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스파크 등 경차(타사 제품 포함), 아베오(젠트라), 크루즈(라세티), 캡티바(윈스톰), 말리부, 올란도 등을 타는 고객이 신형 트랙스를 구매할 경우 20만원을 별도로 받는다.

폭스바겐의 전기차 ID.4. [사진=스페셜경제]
폭스바겐의 전기차 ID.4. [사진=스페셜경제]

폭스바겐이 내달 21일까지 전국 29개 대리점에서 자사의 첫 전기자동차 ID.4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ID.4를 많은 한국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행사 기간 고객이 ID.4를 시승하고 구매 상담을 할 경우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ID.4를 구매하면 폭스바겐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골프 가방 등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본격화하는 계절을 맞아 많은 고객이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 고객이 ID.4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동급 대비 우수한 첨단 편의사양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